무료영화 보는 곳. 이것만 보시면 됩니다.

무료 영화 보는 곳. 이것만 보시면 됩니다. 이거 저거 힘들게 찾지 마세요. 금방 막히는 사이트, 이상한 사이트 보실 거 없습니다. 

대신 최신 영화는 아닙니다. 최신 영화를 무료로 본다는 자체가 불법입니다.

 

네이버 무료영화와 유튜브에서 볼 수 있는 무료영화, 그리고 합법적인 사이트에서 볼 수 있는 무료영화 보는 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런 채널이나 사이트에서는 비록 최신 영화는 아니지만 요즘 영화들보다 훨씬 좋은 예전 영화들도 많이 있습니다. 책이건 영화건 고전이라 불리는 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특히 중년을 위한 무료영화 보는 곳 사이트 정보입니다.

 

고전 영화를 보시다 보면 어렸을 때 극장에서 보았던 기억이 나실 때도 있을 겁니다. 그때 추억의 한 모서리를 발견한 듯한 아련한 감성이 살아나죠.

 

무료영화 보는 사이트에서 명작 영화 감상하시고 추억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무료영화 사이트

1. 네이버 시리즈온 무료영화

네이버 시리즈온은 네이버에서 보여주는 무료 영화입니다. 네이버에서 유료로 운용하는 사이트인데 일부 영화를 무료로 보여줍니다.

 

매주 금요일마다 업데이트되는 거 같습니다. 한 주간 동안 16 편의 무료 영화를 보여주니 고맙기만 합니다.

 

 

네이버 무료 영화

 

마음에 드는 영화를 클릭해서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됩니다. pc에 다운을 받을 수도 있고, 다운로드하지는 않고 스트리밍으로 시청만 할 수도 있습니다. 다운로드하면 피씨 용량을 차지해서 저는 주로 스트리밍으로 봅니다.

 

물론 좋은 영화는 다운로드하면 좋은데 다운로드하여도 또 보게 되지는 않더라고요. 참고로 네이버 무료 영화 페이지를 아래에 링크로 남겨 드립니다.

 

▶▶ 네이버 시리즈온 바로가기

 

무료영화 : 네이버 시리즈온

매주 금요일마다 업데이트 되는 무료 작품을 놓치지 마세요.

serieson.naver.com

 

 

2. 넷플릭스 무료영화

넷플릭스는 이제 무료 체험이 사라졌습니다. 혹시 나중에 다시 무료 체험이 부활할 수도 있으니 참고만 하십시오.

 

코로나 덕분에 더 커진 넷플릭스입니다. 국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어 넷플릭스에서도 국내 영화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회원 가입을 통해 무료로 한 달간 시청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 결재가 될 수 있으니 신경을 써야 합니다. 한정된 기간인 데다 결재의 스트레스도 있어 별로 추천하지는 않지만 한 달간 마음에 드는 영화를 볼 수 있으니 괜찮은 거 같습니다.

 

▶▶ 넷플릭스 바로가기

 

Netflix 대한민국 - 인터넷으로 TV 프로그램과 영화를 시청하세요

스마트 TV, 태블릿, 스마트폰, PC, 게임 콘솔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마음껏 즐기세요.

www.netflix.com

 

 

3. 비플릭스

이 사이트는 회원제 유료 사이트입니다. 그러나 간단히 회원가입만 하면 무료로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무료관'에 있는 영화들은 회원가입만 하면 결제 없이 마음 놓고 볼 수가 있습니다. 무료라고 해도 장르별로 다양하고 많은 영화들이 있어 충분합니다.

 

세어 보니 무료관에만 440여 편의 국내, 국외 영화들이 있네요. 물론 장르별로 구분해 놓다 보니 중복되는 영화들도 있긴 하지만 그걸 감안해도 상당히 많은 영화들이 무료로 게시가 되어 있어 볼만합니다.

 

이 사이트도 아래 링크를 남겨드립니다.

 

▶▶ 비플릭스 바로가기

 

4. 유튜브 무료영화(고전 영화)

 

요즘 가장 많이 이용하는 것이 유튜브일 겁니다. 남녀노소를 가릴 것 없이 모두가 유튜브에 빠져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장르도 다양하고 영상도 많아서 유튜브 조금 보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겠더군요. 

 

유튜브에도 무료영화가 있습니다. 대신 최신 영화는 아니고 비교적 고전에 해당하는 영화들 위주입니다. 그러나 고전이 괜히 고전이 아닙니다. 배경은 옛날이지만 배우들의 연기는 요즘 영화들보다 깊이가 있습니다. 그리고 중년이 넘은 분들은 추억이 살아나는 감성이 있습니다. 

 

국내 고전영화도 있고 해외 고전영화도 있습니다. 대표적인 유튜브 영화 채널을 알려드립니다.

 

 

한국 고전영화

 

한국의 고전영화를 무료로 보여주는 유튜브 채널입니다. 개인이 운영하는 게 아니라 한국 영상자료원에서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입니다. 그런 만큼 40년대부터 90년대까지의 우리 고전영화들이 있습니다.

 

일부는 복원된 귀한 자료들도 있습니다. 요즘 우리나라 영화도 많이 발전했지만 80년대에서 90년대 중반까지는 암흑 기였다고도 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특히나 80년대는 군사정권의 우민화 정책으로 애로 영화만 끝없이 찍어대던 시기였습니다. 

 

그러나 60년대의 우리 영화는 국제적인 지명도가 있었습니다. 외국 영화사들이 합작을 요청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영화들을 보면 배우들의 연기며, 스토리 전개 등이 정말 좋습니다. 아시아 최고라는 소리를 들을만했던 시기입니다. 특히 어른들에게 말로만 듣던 김승호 님(김희라 아버지)의 연기는 정말 좋습니다.

 

한번 보십시오. 한국 고전영화의 매력에 빠져 매일 한편씩 보게 될 겁니다. '마부', '마의 계단', '하녀' 등 빛나는 우리 고전 영화를 여기서 감상했습니다. 아래에 유튜브 채널을 링크로 남겨둡니다.

 

▶▶ 한국고전 영화 바로가기

 

한국고전영화 Korean Classic Film

한국영상자료원 유튜브 채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곳에서 무료로 190여편의 한국영화를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한국영화를 보고 싶은 분들은 한국영상자료원 KMDB http://www.kmdb.or.kr

www.youtube.com

 

 

무비콘

 

이 채널 역시 유튜브에서 운영되고 있는 무료영화 채널입니다. 외국 고전영화들 위주입니다. 개인이 운영하는 거 같은데 영화가 꽤 많습니다. 대부분 자막처리도 되어 있어 보기 편합니다. 그리고 다양한 영화들이 올라와 있습니다.

 

저는 이 채널을 통해 '티파니에서 아침을', '카사블랑카' 같은 명화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옛날 영화라 고리타분하고 지루할 줄 알았는데 너무너무 재밌더군요. 그 외에도 그 유명한 알프레드 히치콕의 영화들도 많이 보실 수 있습니다.

 

중년 이상의 분들이라면 어렸을 적 주말의 명화에서 보던 낯익은 얼굴들을 많이 만나는 반가움도 얻으실 수 있을 겁니다.

 

▶▶ 무비콘 바로가기

 

무비콘 영화

다양한 장르의 영화와 애니메이션을 무료로 제공하는 무비콘의 일부 콘텐츠는 유튜브 내 서비스가 불가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무비콘 앱이나 웹사이트에 접속하시면, 4,000여편이 넘는 다양

www.youtube.com

여기 있는 것으로도 충분히 많은데 운영자가 최근엔 아예 개인 영화 사이트를 개설했습니다. 유튜브에서보다 더 많은 영화들이 있습니다. 애니메이션도 있습니다. 어릴 적 보던 미키마우스, 도널드 덕 등 아련한 애니와 고전영화들이 무진장 많습니다. 너무 고마운 사이트입니다. 다만 일부 영화들은 자막이 없습니다.

 

그러나 한번 방문해 보시면 알지만 많은 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정말 고마운 사이트입니다. 아래 사이트 주소를 남겨둡니다.

 

 

▶▶ 무비콘 사이트 바로가기

 

무료영화 사이트 정리

이상 무료영화 볼 수 있는 곳을 정리해 봤습니다. 특히나 중년 이상의 분들에게 좋은 사이트라 생각됩니다.

 

요즘 같은 집콕 시대에 무료영화로 감상에 젖어 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건강한 집콕 생활되시기 바랍니다.

 

 

▶ 카카오톡 pc버전 사용 꿀팁 이거 모르면 대략 난감

 

카카오톡 pc버전 사용 꿀팁 이거 모르면 대략 난감

카카오톡 pc버전 사용 꿀팁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을 스마트 폰에서 사용하는 게 보통이지만 pc에서도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pc에서 카카오톡을 사용하면 글씨도 빠르게 쓸 수 있고 파일

thank.happydal.net

▶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너무 쉬워요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너무 쉬워요

집콕 시대. 덕분에 유튜브 동영상을 보는 시간이 늘었습니다. 이제는 tv도 아니고 유튜브가 대세인 시대입니다. 유튜브를 보다 보면 다운로드해서 언제고 다시 보고 싶은 영상이 있기 마련입니

thank.happydal.net

▶ 착한티비 다운로드 방법

 

착한티비 다운로드 방법

착한티비 들어보셨나요? 요즘 같은 집콕 시대에 딱 좋은 어플입니다. 실시간으로 tv를 볼 수 있는 어플입니다. 착한티비 다운로드 방법 알려드립니다. 이 어플은 지상파는 물론 웬만한 종편도 다

thank.happydal.net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