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사용 꿀팁까지

 

 

 

 

 

 

전 국민의 메신저 카카오톡

카카오톡을 pc에 다운로드하는 방법과 보다 즐겁고 안심되게 사용할 수 있는 카카오톡 꿀팁들을 알려드립니다. 카카오톡을 보다 편리하게, 보다 편안하게 사용하세요.

 

카카오톡 pc 버전 다운 받기와 사용 꿀팁

카카오톡을 설치하면 인터넷이 되는 곳이면 어디든지 실시간으로 친구로 등록한 사람들과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을 스마트폰뿐 아니라 pc에도 설치하여 사용하면 대화창에 글씨도 좀 더 빠르게 쓸 수 있으며, 파일 전송이 좀 더 쉬워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글을 따라 pc에 카카오톡을 설치하여 보다 편리하고 즐겁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지금 다운로드하셔서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카카오톡 pc 버전 다운로드 하기

 

카카오톡 pc 버전은 윈도우 컴퓨터와 맥북 컴퓨터 모두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각자의 컴퓨터 운영체제에 맞는 버전을 선택하셔서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대부분의 컴퓨터는 윈도우 환경이지만 맥북을 사용하시는 분들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이용하여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2. 카카오톡 pc버전 안심 사용 꿀팁

카카오톡을 pc 버전으로 사용할 때 특히 사무실에서는 신경이 쓰입니다.

 

주변 사람들이 지나가다 마침 내가 친구와 카카오톡으로 대화를 하는 모습을 본다면 업무에 소홀하다고 오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 내 사생활이 담긴 대화 내용이라 화장실을 간다거나 할 때 자리를 비우기도 신경이 쓰입니다.

 

이럴 때를 위해서 카카오톡 pc 버전 안심 사용 꿀팁도 알려드립니다. 한번 쭉 읽어 보시면 더욱 즐겁고 편안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3. 카카오톡 단체 문자 1:1 전송방법

카카오톡을 하다 보면 같은 내용의 메시지를 여러 명에게 보낼 일이 있습니다.

 

여러 명에게 보내야 하지만 단체방이 아닌 1:1로 보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아래 글을 읽으시면 이럴 때 사용하는 설정 방법을 아실 수 있습니다.

 

 

 

4. 카카오톡 표시 안 나게 읽는 방법

때로는 메시지를 보낸 상대가 모르게 메시지를 읽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간단하니 한 번만 읽어 보시면 충분합니다.

 

 

 

 

전 국민 메신저 카카오톡. 이제 pc에 다운로드하셔서 보다 편하게 사용하시고, 사용 꿀팁도 설정하셔서 편리하고 안심되게 사용하세요.

 

 

토스 만보기 어플 설치하고 건강챙기세요.

 

토스 만보기 어플 설치하고 건강챙기세요.

토스 만보기 아시죠? 걷기만 해도 적립이 쌓이는 앱입니다. 토스 만보기 앱 설치하고 건강도 챙기고 적립금도 모아 보세요. 안 할 이유가 없겠죠. 아래에 설치해서 사용하는 방법을 순차적으로

thank.happydal.net

착한티비 다운로드 방법

 

착한티비 다운로드 방법

착한티비 들어보셨나요? 요즘 같은 집콕 시대에 딱 좋은 어플입니다. 실시간으로 tv를 볼 수 있는 어플입니다. 착한티비 다운로드 방법 알려드립니다. 이 어플은 지상파는 물론 웬만한 종편도 다

thank.happydal.net

국민연금 예상 수령액 알아보기 간단 방법

 

국민연금 예상 수령액 알아보기 간단 방법

노령화 시대가 되면서 노후대비로 국민연금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노후대비로는 국민연금과 주택연금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기본은 국민연금입니다. 과연 내가 얼마나 국민연금을 받

thank.happydal.net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