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티비 회원가입 필요없는 착한 앱

매일티비 들어보셨나요? 회원가입 필요 없는 착한 앱입니다. 슬기로운 스마트 생활에 꼭 필요한 매일티비 알려드리겠습니다. 무료티비 끝판왕이라 할만한 앱이니 아래를 참고하시어 꼭 설치하시고 즐기시기 바랍니다.

 

 

매일티비는 구성이 이전의 착한티비와 같습니다. 이름을 변경하였네요. 이전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정책과 맞지 않는 부분이 있어 삭제하고 새로운 이름으로 다시 등록한 거 같습니다.

아래에 매일티비 설치방법 안내드리겠습니다. 매우 간단합니다. 이전에 apk 파일로 착한티비를 설치하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바로 설치할 수 있어서 이 방법이 더 편리합니다.

매일티비 설치방법

1.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매일티비를 검색합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매일티비'로 검색을 합니다. 그리고 '설치'를 눌러 줍니다.

 

2. 회원가입 필요없는 착한 앱 매일티비

매일티비의 가장 큰 장점이 회원가입이 필요 없다는 점이 아닐까 합니다. 회원가입을 안 하니 접속할 때마다 로그인해야 하는 불편함도 없습니다. 설치 후 바로 원하는 방송을 선택해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3. 다양한 방송

여러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지상파는 물론 웬만한 종편과 드라마, 영화도 볼 수 있습니다. 어떤 방송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 지역 실시간 방송, 지상파 방송, 스포츠 취미 방송

 

독도와 남산 반포 대교 등을 실시간으로 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지상파 방송, 스포츠 방송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손흥민 선수 경기가 있는 날이면 아주 요긴합니다. 저는 손흥민 선수 경기 시청을 위해 설치했는데 대 만족입니다.

 

* 키즈 애니 방송, 다큐, 교육 방송

 

어린이들이 좋아할 방송도 있고 국회방송, 국악 방송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그야말로 취향대로 골라볼 수 있는 좋은 앱입니다. 매일tv 하나로 매일매일 즐겁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드라마, 영화, 주식, 종교 방송

드라마와 영화도 있습니다. 물론 유료급의 방송은 아닙니다. 그래도 재밌게 볼만한 프로가 많습니다. 종교를 가지신 분들을 위해 종교 방송도 있고, 경제에 관심 있는 분들을 위한 주식 등 경제 방송도 있습니다.

 

어떠신가요? 정말 요긴하게 사용할만한 앱이죠. 회원가입 필요없는 매일티비로 즐거운 생활되시기 바랍니다.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너무 쉬워요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너무 쉬워요

집콕 시대. 덕분에 유튜브 동영상을 보는 시간이 늘었습니다. 이제는 tv도 아니고 유튜브가 대세인 시대입니다. 유튜브를 보다 보면 다운로드해서 언제고 다시 보고 싶은 영상이 있기 마련입니

thank.happydal.net

무료영화 보는 곳. 이것만 보시면 됩니다.

 

무료영화 보는 곳. 이것만 보시면 됩니다.

무료 영화 이것만 보시면 됩니다. 이거 저거 힘들게 찾지 마세요. 금방 막히는 사이트, 이상한 사이트 보실 거 없습니다. 대신 최신 영화는 아닙니다. 최신 영화를 무료로 본다는 자체가 불법입

thank.happydal.net

마이 원픽 투표 방법 알려드립니다. 좋아하는 연예인 인기 올려주기

 

마이 원픽 투표 방법 알려드립니다. 좋아하는 연예인 인기 올려주기

안녕하세요. 누구나 좋아하는 연예인이 있을 겁니다.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이 인기도 올라가면 더욱 좋겠죠.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 인기 올려주는 마이 원픽 투표 방법 아래에서 자세히 알려드

thank.happydal.net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