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시 생계지원금신청 사진 보며 따라하기

5월 10일부터 한시 생계지원금신청이 시작됐습니다. 취약계층을 위해서 지원하는 제도이고 1회성입니다.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글로 대신합니다.

 

한시 생계지원금 신청 방법 정보입니다.

 

한시 생계지원금 신청 방법 정보입니다.

저소득층을 위한 한시 생계지원금 신청 개시됐습니다. 기간은 5월 10일(월) 09:00 ~5월 28일(금) 22:00까지 신청입니다. 한시 생계지원금 신청방법 정보입니다. 알기 쉽고 자세하게 알려드립니다. 한

thank.happydal.net

오늘은 한시 생계지원금신청 사진 보며 따라 할 수 있도록 사진과 함께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아래 사진들은 한시 생계지원금 신청을 받는 '복지로' 홈페이지의 지원금 신청 과정입니다. 복지로 홈페이지 주소를 링크로 남깁니다.

 

www.bokjiro.go.kr/

 

복지로 함께 만드는 복지

원활 원활 보통 지연

www.bokjiro.go.kr

 

한시 생계지원금신청 사진 보며 따라 하기

 

1. '복지로' 홈페이지 접속하여 '한시 생계지원금 온라인 신청 바로가기' 선택합니다.

한시 생계지원금 신청
복지로 홈페이지 - 한시 생계지원금 신청

 

- 복지로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첫 화면이 위 사진과 같이 나옵니다. 좌측의 한시 생계지원금 인청 바로가기를 클릭합니다.

 

2. 신청 전 필수 사항에 체크해줍니다.

 

- 신청 전 필수 사항에 사진과 같이 체크해 줍니다. 그리고 하단의 신청하기를 클릭합니다.

 

3. 자주 하는 질문을 참고하면 좋습니다.

 

 

한시 생계지원금 관련한 내용이 신청하기 버튼 아래에 위치해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해당 답변 내용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4. 인적 사항 입력

 

다음 화면에서 본인의 인적 사항을 입력하고 하단의 '휴대폰 본인인증'을 눌러서 인증을 진행합니다.

 

5. 신청에 필요사항을 확인 및 입력해 줍니다.

 

화면에 나온 기본 내용이 본인 사항과 틀림이 없는지 확인하고 필요한 사항은 추가로 입력해 줍니다. 가족 동의서 등은 화면의 안내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모든 과정을 끝냈으면 '신청서 제출'을 눌러줍니다.

 

 

이후의 과정은 사진으로 담지 못했습니다. 저는 해당이 안 되어 더 이상 진행할 수가 없네요. 그러나 신청서 제출이 끝이지 않을까 합니다. 만약 추가 진행이 뜬다면 그대로 해 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한시 생계지원금 신청 관련하여 문의할 전화번호를 안내해 드립니다.

 

* 보건복지부 상담센터 129

* 주소지 관할 시군구, 읍면동 주민센터

* 고로나 19 중수본 한시 생계지원 1577-9333

 


 

 

<아래 글들은 장려금 및 노후 대비 관련하여 보시면 좋은 관련 글들입니다.>

 

국민연금 수령액 알아보기 간단 방법

 

국민연금 수령액 알아보기 간단 방법

노령화 시대가 되면서 노후대비로 국민연금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과연 내가 얼마나 국민연금을 받게 될지 국민연금 수령액 알아보기 간단 방법 알려드립니다. 노령화 시대로 접어들면

thank.happydal.net

2021근로장려금 신청자격 신청방법 간단 정리

 

2021근로장려금 신청자격 신청방법 간단 정리

근로장려금 신청 기간이 되었습니다. 2021근로장려금 신창자격 신청방법 알기 쉽게 안내해 드립니다. 근로활동을 하고는 있으나 소득이 적은 경우 근로 장려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5월 31일

thank.happydal.net

복지서비스 모의계산 나의 기초연금 알아보기

 

복지서비스 모의계산 나의 기초연금 알아보기

우리나라도 차근차근 복지국가로 가고 있습니다. 나라의 경제 상황에 대해 그리고 경제 정책에 대해 말들이 많지만 그래도 꾸준히 복지가 확대되고 있습니다. 복지도 여러 종류가 있지만 고령

thank.happydal.net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