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종류 금리 안내

생활하다 보면 급전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어디 하소연하기도 쉽지 않고 그렇다고 은행 가자니 담보나 신용 때문에 쉽지도 않고... 답답할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사용할 수 있는 대출이 바로 카카오뱅크 대출입니다. 카카오뱅크 대출 종류 금리 안내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으니 아래 글들을 잘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보시고 도움되시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먼저 가장 손쉽게 받을 수 있는 상품이 카카오 비상금 대출입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은 한번 신청해두면 필요할 때 언제나 쉽고 편하게 꺼내놓을 수 있는 소액 마이너스 대출 상품입니다.

 

반응형

 

갑자기 현금이 필요할 때, 무심코 사용했던 현금서비스로 신용점수가 하락했을 때, 지인에게 돈을 빌려달라고 이야기 어려울 때 사용하기 좋은 대출 상품입니다.

 

1.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자격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직업 및 소득에 관계없이 아래의 기준만 모두 충족할 수 있으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이 발급 가능한 분
  • 만 19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
  • 연체 및 부도정보 등 신용도 판단 정보 등재 사실이 없는 분
  • 회생, 파산, 면책 등 신청 사실이 없는 분 금융사기 관련 기록이 없는 분

 

위의 조건을 충족하더라도 카카오뱅크 연체 대출금을 보유하고 있거나 예전에 카카오뱅크에 손실을 끼친 이력이 있는 분은 대출 신청이 불가하니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뱅크 앱으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2.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대출한도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의 한도는 최대 300만 원까지 책정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은 소액 마이너스 통장 형식의 대출 상품으로 최대한도는 300만 원을 신청한다고 하더라도 바로 이자를 내는 것이 아니라 300만 원의 한도 내에서 실제 사용한 금액에 대한 이자만 납부하면 됩니다.

 

이 부분도 메리트입니다. 보통 은행에서 대출을 300만 원 받으면 일단 받은 돈 300만 원에 대한 이자를 내야 하는데,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슨 금액에 대해서만 이자를 내기 때문입니다. 이는 마이너스 통장 식의 대출이기 때문입니다.

 

3.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상환기간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의 상환기간은 1년으로 약정됩니다.

 

1년간은 이자만 납입하고 만기도래 시 그동안 사용한 원금을 모두 납부해도 되고 여유돈이 있을 때마다 상환하여도 됩니다.

 

연장을 원하는 경우에는 대출 만기 전 연장 신청이 필요하며, 심사 결과에 따라 1년 단위로 연장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대출금리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의 금리는 연 3.356%에서 13.886%의 금리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대출신청인의 개인신용평점에 따라 실제 금리는 달라질 수 있으며, 보다 정확한 금리는 카카오뱅크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필요서류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 시 별도의 서류를 구비할 필요는 없습니다. 카카오뱅크 앱으로 비상금 대출 신청 시 자동으로 서울보증보험과 연계하여 보증서가 발급되는지 확인하고 대출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서류 없이 카카오뱅크를 이용하고 있다면 쉽고 빠르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 페이지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구경하기

반응형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직장인 신용대출

카카오뱅크 직장인 신용대출은 불필요한 서류제출 없이 몇 분 만에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모바일 대출 상품입니다.

 

카카오뱅크에서 요구하는 소정의 조건을 충족하면 빠르게 대출실행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아래를 보시죠.

 

반응형

 

1. 카카오뱅크 직장인 신용대출 신청자격

카카오뱅크 직장인 신용대출의 신청자격은 현 직장 재직기간이 6개월 이상이면서 연간 소득이 3000만 원 이상으로 신용등급 1~4등급 사이의 우량한 신용등급을 보유한 급여소득자분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참고적으로 말씀드리면 재직기간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자격득실 확인서를 기준으로 산출하며, 연간 소득은 국민건강보험공단 보험료 납부확인서의 납부보험료로 추정하여 산출하니 참고 바랍니다.

 

이 말은 실제 연간 소득이 3000만 원 이상인지 아닌지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국민건강보험료 납부금액을 추정하여 환산했을 때 연소득이 3000만 원 이상인지 확인하기 때문에 국민건강보험료 납부금액이 많을수록 대출심사에 유리하다는 뜻입니다.

 

 

2. 카카오뱅크 직장인 신용대출 대출한도

카카오뱅크 직장인 신용대출의 대출한도는 최대 2억 5천만 원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기 대출한도는 신청하시는 분의 신용등급 및 상환여력, 대출 조건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3. 카카오뱅크 직장인 신용대출 상환기간

카카오 뱅크 직장인 신용대출의 상환기간은 만기 일시상환의 방식으로 최초 1년으로 약정됩니다. 1년 동안 이자만 납입하다 대출 만기일에 일시납으로 대출금을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또한 연장이 필요할 경우에는 대출 만기전 1년 단위로 최대 10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최초 대출 시와는 다른 현저한 신용등급의 하락 및 신용부채 과다 등이 발생하였다면 연장이 거부되거나 일부 상환 후 연장될 수 있으니 이점 감안하여 상환계획을 잘 세우시길 바랍니다.

 

4. 카카오뱅크 직장인 신용대출 대출금리

 

반응형

 

카카오뱅크 직장인 신용대출의 금리는 연간 2.916%에서 6.597%로 적용될 수 있습니다.

 

상기 대출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가 합쳐진 금리로 신청하시는 분의 신용등급 및 상환여력, 대출조건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신청시기의 시중금리에 따라 대출금리가 많이 차이가 날 수 있으니 신청시기의 시장금리를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450

 

5. 카카오뱅크 직장인 신용대출 신청절차

카카오뱅크 직장인 신용대출 신청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카카오뱅크 앱을 통해 한도 및 금리를 조회합니다.

조회된 한도 및 금리가 만족스러우면 재직 및 소득 정보를 입력 후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합니다.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하면 자동으로 소득 및 재직 관련 서류가 제출됩니다.

본인이 필요한 금액 및 세부 금리 및 상환기간 등을 확인 후 모바일 대출 계약서를 카카오뱅크 앱으로 작성합니다.

계약서 작성이 완료되면 바로 카카오뱅크 통장으로 대출금이 입금됩니다.

 

마무리

이상으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종류 금리 안내드렸습니다. 필요할 때 도움 도시면 좋겠습니다. 이 외의 카카오벵크 대출에 대해서는 다음 시간에 또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의 글들도 읽어 두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국민연금 수령나이 간단 확인

 

국민연금 수령나이 간단 확인

경제 상황이 계속 정상으로 돌아오지 못하고 고령화 시대로 접어들면서 국민연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노후 생활을 위해 꼭 필요한 국민연금 수령나이 간단히 확인하는 방법을 알

thank.happydal.net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가장 빠른 방법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가장 빠른 방법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요즘 코로나 사태의 장기화로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재산이 많은 분들은 관계없겠지만 서민들은 고충이 없을 수가 없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정부에서도 재정이

thank.happydal.net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조회 쉬운 방법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조회 쉬운 방법

우리나라의 65세 이상 노령인구 비율은 16.6%로 세계 평균의 2배에 가깝습니다.(세계 평균 9.6%) 이렇듯 노령화 시대로 진입하여 노후대비로 중요한 수단인 국민연금을 얼마나 받을 수 있는지 국민

thank.happydal.net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