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가장 빠른 방법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요즘 코로나 사태의 장기화로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재산이 많은 분들은 관계없겠지만 서민들은 고충이 없을 수가 없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정부에서도 재정이 허락하는 한도 내에서 많은 정부지원금으로 국민들의 생활을 도우려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지원금이 있는지도 잘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내가 받을 수 있는데 내가 모르는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위한 가장 빠른 방법 알려드립니다. 간단하니 끝까지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1. 토스 앱을 설치한다.

토스 앱 설치는 간단합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토스'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간혹 구글 플레이 스토어가 삭제되는 경우가 있는데 그럴 땐 참 난감합니다. 혹시 플레이 스토어가 삭제된 상태라면 아래 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설치 방법 정리

 

구글 플레이 스토어 설치 방법 정리

구글 플레이 스토어 설치 방법 정리해 드립니다. 현대인의 생활에 없어서는 안 되는 스마트폰. 현대는 스마트폰으로 많은 일을 처리할 수 있는 시대입니다. 각종 정보를 얻는 것은 물론 은행 업

thank.happydal.net

2. 토스 화면에서 '전체'를 클릭한다.

 

토스 앱을 설치하셨으면 첫 화면에서 우측 하단의 '전체'를 클릭해 줍니다.

3. 메뉴 중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를 선택한다.

 

전체를 클릭하면 여러 메뉴가 나타나는데 중간 밑에 있는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를 눌러줍니다.

4. 내 지원금 확인하기를 눌러준다.

5. 정보를 입력한다.

내 지원금 확인하기를 눌러주면 정보 동의를 구한 뒤 몇 개의 정보만 입력해주면 됩니다. 그러면 내가 받을 수 있는 숨은 정부지원금을 알려줍니다.

 

 

저는 19세 미만의 자녀도 없는 데다 정상적으로 직장 생활을 하고 있다 보니 아쉽게도 받을 지원금이 없다고 나오네요. 

숨은 정부지원금은 지자체마다 다를 수 있고 각자의 조건에 따라 다릅니다. 그리고 받을 수 있는 지원금이 조회되었다 해도 다 받을 수 있는 건 아니고 자격요건 등도 봐야 합니다. 그럼에도 일단 숨은 정부지원금이 있는지를 알아야 되겠죠. 이상으로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위한 가장 빠른 방법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토스 만보기를 이용해 소소하게나마 용돈을 벌고 싶으시다면 아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작은 것도 쌓이면 무시 못합니다.

 

토스 만보기 설치하고 용돈 벌기

 

토스 만보기 설치하고 용돈 벌기

토스 만보기 아시죠? 걷기만 해도 돈이 쌓이는 앱입니다. 토스 만보기 설치하고 용돈 벌기 쉽습니다. 건강도 챙기고 용돈도 생기고... 안 할 이유가 없겠죠. 아래에 설치해서 사용하는 방법을 순

thank.happydal.net

아래 글은 국민연금 수령액이 얼마가 될지 알아보는 매우 간단한 방법입니다. 노후 대비를 위해 꼭 알아야 합니다. 간단하니 잠시 시간을 내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국민연금 수령액 알아보기 간단 방법

 

국민연금 수령액 알아보기 간단 방법

노령화 시대가 되면서 노후대비로 국민연금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과연 내가 얼마나 국민연금을 받게 될지 국민연금 수령액 알아보기 간단 방법 알려드립니다. 노령화 시대로 접어들면

thank.happydal.net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