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쿡 82cook 자유게시판 재미있네요

82쿡 자유게시판 재미있는 곳입니다. 영문으로 82cook 사이트인데 이곳에서 운영하는 자유게시판이 재미가 있어서 많은 분들이 찾고 있다고 합니다. 각종 이야기가 쉴 새 없이 올라오고 댓글도 많이 달려서 보는 재미가 있는 곳입니다.

 

82쿡 사이트

 

82쿡 사이트는 어떤 곳?

82쿡 사이트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음식에 대해 서로 이야기하고 소개하는 사이트입니다. 이곳 회원들의 공간인데 아쉽게도 지금은 회원 가입이 안 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커뮤니티라 회원가입을 하고 활동하면 좋을 거 같은데 그 점은 아쉽네요.

 

그렇지만 이곳에서 운영하는 자유게시판이 재미있다고 소문이 나 있습니다. 해당 82쿡 커뮤니티의 게시판이 많이 있는데 그중에서 가장 활성화되어 있는 게시판이 82쿡 자유게시판입니다. 다행히 회원가입을 안 해도 자유롭게 글을 읽을 수 있습니다. 

 

 

현재 회원가입은 안 되다.

 

위 사진처럼 아쉽게도 현재 회원가입은 안 되고 있습니다. 활기가 있는 커뮤니티라 홍보성 글들이 많아서 그랬는지는 모르겠는데 어쨌든 덕분에 게시판들은 홍보성 글이 없어 읽는 재미가 있습니다.

 

그렇다고 82cook 모든 게시판이 다 활성화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사진처럼 일부 게시판들은 글이 뜸뜸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이런 게시판들이 많은데 음식 레시피 관련 게시판들이 글이 자주 올라오지 않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82쿡이 음식 커뮤니티인 만큼 음식 관련하여 요긴한 게시판이 많이 있고 회원이 아니라도 자유롭게 읽을 수 있으니 요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방문해 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82쿡 자유게시판

그러나 자유게시판 등 커뮤니티 게시판은 활성화가 잘 되어 있습니다. 사진에서 보듯 82cook 자유게시판에는  쉴 새 없이 글들이 올라오고 조회수도 제법 됩니다. 주제도 다양해서 일상의 궁금한 것에서부터 연애, 정치 이야기까지 자유롭게 글이 올라와 읽는 재미가 있습니다. 아래에 82cook 자유게시판 해당 주소를 링크 남겨둡니다. 요즘은 특히 대선을 앞두고 있어 더 재미난 이야기들이 있네요.

https://www.82cook.com/entiz/enti.php?bn=15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알찬살림 요리정보가득한 82cook.com

 

www.82cook.com

 

 

 

사진에서 보듯 82쿡 자유게시판에는 이러저러한 다양한 이야기들이 계속 올라오고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게시판이 매우 활성화되어 있어 그냥 읽기만 해도 재미가 있습니다. 82쿡 자유게시판 한번 방문해 보세요. 은근 재미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