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티비 다운로드 방법

착한티비 들어보셨나요? 요즘 같은 집콕 시대에 딱 좋은 어플입니다. 실시간으로 tv를 볼 수 있는 어플입니다. 착한티비 다운로드 방법 알려드립니다.

 

이 어플은 지상파는 물론 웬만한 종편도 다 볼 수 있는 어플입니다. 회원가입을 할 필요도 없어 그냥 설치하고 볼 수 있어 너무 좋은 어플입니다. 화질까지 좋으니 말 그대로 착한tv입니다.

 

 

착한티비
착한티비 다운로드

 

 

얼마 전까지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설치를 할 수 있었는데 구글 정책 위반 요소가 있어서 플레이 스토어에서 삭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지금은 착한티비 apk 파일을 받아서 폰에 설치해야 합니다.

 

착한티비 다운로드 방법을 순서대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찬찬히 따라오세요. 간단합니다.

 

착한티비 다운로드 방법

 

1. 스마트 폰에서 아래 인터넷 페이지를 방문합니다.

<착한티비 다운로드하는 곳>

 

Android용 착한티비 - 실시간 무료 TV, 지상파, 종편, 케이블 방송 APK을 다운로드합니다 - 최신 버전

착한티비 - 실시간 무료 TV, 지상파, 종편, 케이블 방송 APK 1.1.9 다운로드 및 설치 - 행복을 꿈꾸는 사람들 - 가장 빠르게 - 무료를 - 안전. 회원가입 없이 빠르게 지상파, 케이블, 종편 티비를 실시

apkcombo.com

2. 원안의 착한티비 apk 파일을 클릭해서 스마트폰에 다운로드해 줍니다.

 

착한티비 apk 다운로드
착한티비 apk 다운로드

 

 

3.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열기'를 선택해 줍니다.

 

 

4. 열기를 누른 후 '설치'를 진행해 줍니다.

설치가 끝나면 스마트 폰에 아래 사진처럼 착한티비가 설치되어 있을 겁니다.

 

 

 

회원가입도 필요 없어 너무 편합니다. 요즘 같은 집콕 시대에 유튜브와 더불어 꼭 필요한 어플 같습니다.

 

 

착한티비 장점

1. 회원가입이 필요 없다. 

회원가입이 필요 없어 정말 편합니다. 보통 다운로드 받으려면 회원가입을 하라고 나오는데 왠지 찝찝할 때가 있습니다. 착한티비는 그런 걱정이 없이 설치하고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요즘은 개인정보에 민감한 시대라 더욱 회원가입이 꺼려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름처럼 정말 착한티비입니다. 설치만 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채널이 다양하다.

 

착한티비 장점의 또 하나는 채널이 정말 다양하다는 점입니다. 지상파는 물론 웬만한 종편 채널도 다 있습니다. 드라마와 스포츠, 바둑, 낚시, 어린이, 예능에 외국방송까지 있습니다. CNN과 ABC 뉴스를 보실 수도 있습니다.

 

집콕 시대에 딱 맞는 어플입니다. 영화관도 자주 못 가는 시대라 맘 놓고 어디서나 TV를 볼 수 있어 좋습니다. 티비를 보러 거실까지 나갈 필요도 없이 침대에서도 볼 수가 있습니다. 게다가 화질까지 좋습니다. 깨끗한 화질로 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3. 광고가 사실상 없다.

유튜브가 좋긴 한데 영상을 보다 보면 광고가 떠서 짜증이 나곤 합니다. 그렇다고 유료 가입을 하자니 돈이 아까워 선뜻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도 할 수가 없습니다. 착한티비는 무료 어플이니 광고가 있을 법 한데 보이질 않습니다. 너무 착하지 않나요? 당장 착한티비 다운로드 받으세요.

 

 

4. 스포츠 채널을 즐길 수 있다.

남자들은 요 몇 년 손흥민 축구 보는 맛에 사는 사람이 많을 겁니다. 저도 다른 건 안 봐도 손흥민 축구만큼은 봅니다. 물론 새벽에 경기가 있으면 보기 힘들지만 저녁이나 밤 중에 하는 날에는 꼭 시청합니다.

 

집에 있을 때는 tv로 보지만 외부에 있을 때는 착한티비를 이용해서 봅니다. spo tv 채널도 있어서 손흥민 축구도 착하게 방송해 줍니다. 화질도 깨끗해서 정말 보기 좋습니다. 아내와 채널을 놓고 힘겨루기 할 필요도 없습니다. 거실 티비는 아내에게 양보하고 착한티비 보면 됩니다.

 

요즘 같은 집콕 시대에 좋은 착한티비 다운로드 방법 알려드렸습니다. 즐거운 집콕 생활되시기 바랍니다.

 

<집콕 시대 도움되는 관련 글들>

무료영화 보는 곳. 이것만 보시면 됩니다.

 

무료영화 보는 곳. 이것만 보시면 됩니다.

무료 영화 이것만 보시면 됩니다. 이거 저거 힘들게 찾지 마세요. 금방 막히는 사이트, 이상한 사이트 보실 거 없습니다. 대신 최신 영화는 아닙니다. 최신 영화를 무료로 본다는 자체가 불법입

thank.happydal.net

구글 플레이 스토어 설치 방법 정리

 

구글 플레이 스토어 설치 방법 정리

구글 플레이 스토어 설치 방법 정리해 드립니다. 현대인의 생활에 없어서는 안 되는 스마트폰. 현대는 스마트폰으로 많은 일을 처리할 수 있는 시대입니다. 각종 정보를 얻는 것은 물론 은행 업

thank.happydal.net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