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기막힌것 쉽게 뚫는법 초간단 영상 첨부

간혹 변기가 막혀 곤혹스러울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간단한 도구를 구입해 보기도 하지만 잘 안될 때가 많습니다. 아래에 초간단 영상 첨부로 변기막힌것 쉽게 뚫는법 알려드리니 잘 보시기 바랍니다. 돈도 안 들고 천하무적으로 뚫을 수 있습니다.

 

 

거두절미하고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서 변기막힌것 쉽게 뚫는법 알려드립니다.

 


 

페트병 이용하기

1. 준비물 

생수 페트병. 문구용 칼. 끝.

준비물은 이게 다입니다. 참 간단하죠. 간단하다 못해 초간단합니다. 하지만 뚫어뻥도 못 뚫는 변기를 뚫어 줍니다.

 

2. 방법

 

1) 먼저 페트병의 윗부분을 칼로 잘 잘라줍니다.

2) 페트병으로 변기를 세게 펌프질을 해 줍니다.

 

이게 다입니다. 이렇게 해서 뚫리지 않은 적이 없습니다. 저도 아이들을 키우고 가정에서 생활하다 보니 몇 번 변기가 막힌 적이 있었습니다. 옷걸이를 펴서 쑤셔도 보고, 뚫어뻥으로 쑤시기도 하고 해 보았지만 성공한 적이 없습니다. 그러나 위의 페트병을 이용한 방법은 실패한 적이 없습니다.

 

사진과 동영상으로 좀 더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1) 위 사진처럼 페트병의 윗부분 10cm 정도를 준비한 커터칼로 잘라 줍니다.

 

페트병으로 변기 뚫기
페트병 변기 뚫기

 

2) 윗부분을 잘라낸 페트병으로 변기 구멍 부분을 세게 펌프질 합니다.

세게 펌프질을 몇 번 하다 보면 뻥 하면서 막힌 변기의 물이 쫘악 내려가게 됩니다. 펌프질은 얌전히 하지 말고 세게 해야 합니다. 퍽퍽 쑤신다는 생각으로 하면 됩니다.

아래에 영상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영상에선 얌전하게 펌프질을 했는데 이보다 세게 해 주셔야 합니다.

 

 

 

위 영상처럼 윗부분을 잘라낸 페트병으로 변기 구멍을 세게 몇 번 펌프질 하면 막힌 변기가 뚫리게 됩니다. 아마 펌프질 하면서 페트병으로 변기 구멍을 막게 되니 진공 상태가 되어 뚫리는 원리가 아닌가 합니다. 정말 업자를 불러야 할 정도가 아닌 일상생활에서 막힌 것은 이것으로 다 됩니다. 이 방법이 통하지 않는다면 업자를 불러야 할 겁니다. 

 

그런데 변기가 휴지나 기타 물질로 막힌 게 아니라 오물로 막혔다면 이 방법을 사용하기가 좀 꺼려질 수 있습니다. 이럴 땐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원리는 비슷합니다.

 

2 비닐 이용하기

1) 준비물

이번엔 비닐과 테이프를 준비합니다.

 

2) 방법

변기에 물기가 없게 하고 비닐로 변기를 빈틈이 없게 덮습니다. 그리고 테이프를 이용해 완전히 조그만 틈도 없이 변기에 붙입니다. (비닐없이 테이프로만 변기를 밀봉해도 됩니다.)

 

그 상태에서 물을 내리면 처음에 물이 차오르면서 비닐이 부풀어 오르게 됩니다. 이때를 놓치지 않고 비닐을 세계 3~4번 눌러 줍니다. 그러면 역시 변기가 뚫리게 됩니다. 

 

이 방법도 페트병과 마찬가지로 공기와 압력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전 이 방법은 사용해 보지 않았지만 이 방법 역시 페트병만큼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위생상 페트병을 사용하지 못할 경우는 이 방법을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둘 다 사용해본 분들 말로는 효과는 같다고 합니다.

 

이상 돈 안 들고 초간단한 변기막힌것 쉽게 뚫는법 알려드렸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