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연정 췌장 절단. 췌장암과 당뇨 잡는 가바쌀

배연정 췌장 절단

배연정 씨 아시죠. 왕년의 인기 개그우먼. 권귀옥 씨와 더불어 한국의 대표 여성 코미디언이었죠.

 

왕년의 인기 여성 코미디언 배연정 씨가 과거 췌장을 절단했었다고 합니다.

 

 

 

24일 TV 조선 건강한 집에 출연한 배연정이 과거 자신의 건강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배연정 췌장 절단. 어떤 일이 있었던 걸까요? 아래에서 확인해 보시고 건강에 도움 받으시기 바랍니다.

 

 

 

그녀는 원조 개그우먼에서 이후엔 곤지암에 소머리국밥집을 개업해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때였는지 너무 바쁘게 살면서 건강 관리를 안 했던 것 같습니다.

 

허리 들레가 19인치에 몸무게가 38kg이었다고 합니다. 허리 19인치에 몸무게가 38kg이라니 살아 있는 게 신기할 정도네요.

 

췌장암 초기증상

반응형

 

그로 인해 누울 때마다 등이 아프고 얼굴에 황달기가 왔었다고 합니다. 이는 췌장의 이상입니다.

 

췌장암의 증상이 복통인데 이게 심하면 등이 아프게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췌장에 문제가 생기면서 담즙 분비에 이상이 와 황달이 생기게 됩니다. 이쯤 되면 무조건 병원을 찾아가야 합니다.

 

아래 췌장암에 관한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췌장암 초기증상, 초반에 잡으면 승산

 

췌장암 초기증상, 초반에 잡으면 승산

의학이 발달했다고는 하지만 아직도 암은 정복되지 않은 질병 중의 하나입니다. 인간을 위협하는 암. 그중에서도 췌장암은 더 무섭습니다. 췌장이 워낙 몸 안 깊은 곳에 있어 조기 발견이 어렵

thank.happydal.net

 

이후 배연정 씨는 수술을 통해 췌장에 있는 종양 3개를 제거했습니다.

 

췌장 절단을 했는데요 무려 13cm를 잘라내고 연결된 장기 곳곳을 절단했다고 합니다. 종양이 전이가 되는 걸 막기 위해서였을 거 같습니다. 

 

수술 후유증으로 2년간은 제대로 걷지도 못해 남편이 업고 다녔다고 하니 정말 심각했었나 봅니다. 수술 이후 당뇨도 안 좋아 많이 고생을 했다고 합니다. 배연정 췌장 절단 정말 위험했었네요.

 

그러던 배연정 씨가 건강을 찾은 건 승마를 통해서였다고 합니다.

 

처음엔 말타기를 싫어했으나 남편의 권유로 승마를 하게 됐는데 막상 말에 오르니 편안한 느낌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후 주말마다 부부가 승마를 하면서 각종 자격증까지 딸 정도의 실력을 갖추었다고 합니다.

 

 

 

 

이전에 직장 다닐 때 부서장님이 하시던 말이 생각납니다. 이건희 회장님이 젊은 시절 스포츠카 광이었다고 합니다.

 

그러다 크게 사고를 당해서 온 몸의 뼈가 부서지는 큰 사고를 당하셨다고 합니다. 이후 승마를 하면서 건강을 회복하셨다고 그러더군요.

 

정말인지 아닌지는 모르나 그만큼 승마가 좋은 운동이라고 합니다. 전신 운동이죠. 말이 움직일 때 사람 몸도 같이 움직이게 되는데 들썩들썩하면서 온몸의 세포가 활성화된다고 하더군요.

 

배연정 씨도 효과를 보았다고 하니 승마가 좋은 운동인 건 맞는 가 봅니다. 몸이 안 좋으신 분들은 여건이 되신다면 승마를 해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당뇨 관리

반응형

 

한편 배연정 씨는 혈당을 잡는 비법으로 마를 꼽았습니다. 마 볶음, 마 전 등의 음식을 선보였습니다. 혈당에 마가 좋다는 이야기는 처음 들어보는데 의외로 좋은가 봅니다. 당뇨가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당뇨 하니 생각나는 게 이전에 포스팅했던 가바쌀입니다.

 

가바쌀은 우리나라 교수님이 세계의 벼 200여 가지를 연구해 개발한 쌀입니다. 특히 당뇨에 좋은 가바 성분이 풍부해 당뇨 잡는 쌀로 tv에도 소개되곤 했었습니다.

 

그래서 얼마 전부터 당뇨 수치가 높게 나오는 집사람을 위해 저희 집에서도 가바쌀을 구입해서 먹고 있습니다. 물론 쌀을 바꾼다고 당뇨가 획기적으로 개선되는 것은 아니지만 가바쌀을 먹기 전보다는 수치가 조금 안정된 거 같습니다.

 

참고로 가바쌀에 대해 포스팅했던 글을 아래에 남깁니다. 당뇨가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바쌀 효능 가바쌀 먹고 있습니다.

 

가바쌀 효능 가바쌀 먹고 있습니다.

당뇨 잡는 가바쌀. 고령화 시대를 위협하는 당뇨병. 그 당뇨병을 잡는다고 하는 가바쌀 효능, 먹는 법, 효과에 대해 알아봅니다. 집사람이 갱년기 때문인지 당뇨가 정상보다 높게 나오고 있습니

thank.happydal.net

 

 

아무리 돈이 좋고 명예가 좋아도 건강이 제일입니다.

 

그런데 바쁠 때는 미처 건강을 관리하지 못합니다. 해야지 하면서도 잘 안되죠. 그러나 건강을 잃으면 모든 걸 다 잃는 것이죠.

 

배연정 씨도 바쁘게 살다가 그만 췌장암에 당뇨에 고생하셨네요. 이제는 건강을 회복하셨다니 계속 건강관리 잘해서 오래오래 건강하게 사시기 바랍니다.

 

 

변 색깔에 따른 건강, 당장 체크해 보세요

 

변 색깔에 따른 건강, 당장 체크해 보세요

동양에서는 쾌면, 쾌식, 쾌변, 이 세 가지가 건강의 기본 요소로 보고 있습니다. 잘 먹고, 잘 자고, 잘 배설하는 것이 건강에 중요하다는 이야기입니다. 그중에서 쾌변에 해당하는 건강 정보를 알

thank.happydal.net

면역력에 좋은 음식 완전 정리

 

면역력에 좋은 음식 완전 정리

전 세계적인 코로나 팬데믹이 1년이 넘도록 계속되고 있습니다. 백신이 나왔으나 코로나가 사라지고 있다는 소식은 들려오고 있지 않습니다. 이럴 때는 스스로 자기 건강을 지키는 게 최선입니

thank.happydal.net

도라지 효능 코로나도 잡는다

 

도라지 효능 코로나도 잡는다

인삼과 비슷하게 생긴 도라지. 오래된 도라지는 산삼보다 낫다고 할 정도로 건강에도 좋습니다. 국내 연구진이 밝힌 바에 따르면 도라지는 코로나 치료에도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도라지를 더

thank.happydal.net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