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장려금 자녀장려금 전화로 1분 만에 확인하기

5월은 근로장려금과 자녀장려금 신청기간입니다. 내가 지원 대상에 해당되는지 전화로 1분 만에 확인방법 알려드립니다. 1분 만에 손쉽고 간단하게 알 수 있습니다.

 

근로장려금과 자녀장려금은 소득이 부족한 세대를 위해 정부에서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본인이 근로장려금과 자녀장려금을 보조받을 수 있는 대상에 해당되는지, 해당된다면 얼마나 지원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는 1분 만에 확인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국가보조금을 간단하게 알아볼 수 있으니 안 해볼 수 없겠죠.

 

 

전화로 하는 방법입니다. 전화 한 통화로 간단하게 근로장려금 자녀장려금 대상 여부를 1분 만에 초간단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근로장려금 자녀장려금 전화로 1분 만에 확인하기

1. 1544-9944 국세청 ARS 안내센터로 전화합니다.

먼저 국세청 상담센터로 전화를 합니다. 전화를 하면 ARS 안내 멘트가 나오며 해당 번호를 누르라고 합니다. 1번은 근로장려금 자녀장려금은 1번이고 종합소득세 관련 안내는 2번입니다.

 

2. 1번을 눌러 줍니다.

1번을 누르면 근로장려금과 자녀장려금 지원 대상인지 확인해 줍니다.

 

3. 주민번호와 #를 입력합니다.

1번을 누르면 주민번호를 입력하라는 멘트가 나옵니다. 주민번호를 키패드로 입력해 주고 끝에 #을 입력해 줍니다.

 

4. 지원 여부 확인

 

주민번호와 #을 누르면 잠시 기다리라는 멘크가 나오고 잠시 뒤에 지원 대상 여부와 금액을 확인해 줍니다.

 

근로장려금 자녀장려금 대상 여부를 지원금액까지 전화로 1분 만에 확인했습니다. 그럼 어떻게 신청하면 될까요? 신청은 역시 전화나 인터넷 홈택스, 그리고 국세청 앱인 '손택스'에서도 가능합니다. 근로장려금의 신청방법에 대해 보다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이전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1근로장려금 신청자격 신청방법 간단 정리

 

2021근로장려금 신청자격 신청방법 간단 정리

근로장려금 신청 기간이 되었습니다. 2021근로장려금 신창자격 신청방법 알기 쉽게 안내해 드립니다. 근로활동을 하고는 있으나 소득이 적은 경우 근로 장려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5월 31일

thank.happydal.net

 

<함께 읽으면 좋은 글들>

 

안정적인 노후대비를 위해 국민연금과 주택연금이 중요합니다. 국민연금과 주택연금에 대해 상세한 내용을 간단하게 알려드립니다. 노후대비 계획에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조회 쉬운 방법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조회 쉬운 방법

우리나라의 65세 이상 노령인구 비율은 16.6%로 세계 평균의 2배에 가깝습니다.(세계 평균 9.6%) 이렇듯 노령화 시대로 진입하여 노후대비로 중요한 수단인 국민연금을 얼마나 받을 수 있는지 국민

thank.happydal.net

주택연금 수령액 계산, 가입조건 쉽게 정리

 

주택연금 수령액 계산, 가입조건 쉽게 정리

노령화 시대로 접어들면서 노인 인구의 경제능력이 문제로 대두되고 있습니다. 이는 개인적으로는 물론 국가적으로도 중요한 문제입니다. 노인층의 경제 문제를 해결해 줄 수 있는 주택연금 수

thank.happydal.net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