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3가지 방법

돈이 가장 필요한 사람들은 아마 무직자이거나 학생, 주부들일겁니다. 이런 분들이 돈을 마련하기는 쉽지가 않습니다. 이런 분들을 위한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이 있습니다. 까다롭지 않고 손 쉽게 대출 받을 수 있는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3가지 방법 알려드립니다.

 

무직자-소액대출-쉬운곳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곳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무직자 무소득 모두 OK

직업이 없거나 소득이 없어도 대출이 가능한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 정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은 현재 무직이어도, 소득을 증빙할 수 없어도 신청할 수 있는 비상금 개념의 대출 상품입니다.

 

카드 현금서비스를 자주 이용하는 분, 300만 원의 소액 비상금을 항시 보유하고 싶은 분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아래 사항을 잘 보시기 바랍니다.

 

 

1.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신청자격

하나은행 비상금대출은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으로,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하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점이 큰 장점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무직자, 무소득 모두 OK 되는 서민형 대출 상품입니다.

 

다만, 재직여부와 소득증빙은 불필요하지만 신용도는 중요하게 보는 부분으로 보통의 신용을 가진 분은 무리 없이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이 발급될 수 있습니다.

 

2.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대출한도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의 한도는 최저 50만 원부터 최대 300만 원까지입니다. 위에서 설명해 드렸듯이 소액마이너스 통장대출 상품이라 최대치의 한도를 받을 때부터 이자가 나가는 것이 아니라 사용한 금액에 대해서만 부과됩니다.

 

3.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상환기간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의 상환기간은 최초 1년으로 약정됩니다. 그러나 만기가 도래하기 전 연장신청을 통해 1년 단위로 연장하여 최장 10년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의해야 할 것은 연장신청 시 재심사를 하는데 이때 신용상의 결격사유 발생 시 연장이 거절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4.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금리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의 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가 합해져 결정됩니다.

 

최저 5.16%의 금리가 적용될 수 있지만 대출을 신청하시는 분의 신용등급에 따라 개인별 차등적용되고 날짜에 따라 변동이 되니 보다 자세한 금리는 하나원큐 앱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5.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신청 방법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은 '하나 원큐'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입출금계좌를 보유하고 있으면서 인터넷 뱅킹 및 모바일 뱅킹이 신청되어 있는 경우 하나 원큐앱으로 빠르게 비상금 대출 신청이 가능하나 그렇지 않은 경우 본인의 주거래 은행의 비상금 대출을 신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바로가기

 

 

6.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필요서류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신청 시 필요서류는 없습니다. 필요한 서류 및 보험증권 발급가능 여부는 하나원큐 앱을 통해 비상금 대출 신청 시 자동으로 처리됩니다.

 

하나원큐 앱을 통해 스크래핑 방식으로 대출에 필요한 정보가 확인되지 않으면 비대면으로 신청할 수 없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영업점 방문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은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과 마찬가지로 통신정보를 활용한 신개념 비상금 대출 상품입니다.

 

통신등급을 활용하여, 재직 유무 및 소득증빙을 할 수 없는 분도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여기서 통신등급이란 말씀드렸듯이 통신회사가 가지고 있는 정보를 활용하여 개인의 신용을 평가할 수 있도록 가공한 등급을 말합니다.

 

 

1.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자격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은 통신등급을 산출할 수 있는 통신 3사(SKT, KT, LG U+)를 이용하고 계신 분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통신등급이 산출되면서 신용등급이 1~6등급 이내로 들어오면 재직증빙 없이, 소득증빙 없이 비상금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한도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의 한도는 최대 300만 원까지입니다. 최대한도는 300만 원이지만 기 대출 유무 및 상환여력을 고려하여 실제한도는 달라질 수 있으니 정확하게는 우리은행에 문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3.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금리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의 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 우대금리를 합하여 최종 결정됩니다. 연간 최저 6.67%의 금리부터 적용받을 수 있으며, 상환여력 및 대출조건 등에 따라 개인별 차등 적용됩니다.

 

최고 금리는 연 12%입니다. 좀 더 좋은 금리는 아래를 계속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4.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상환기간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은 소액 마이너스 통장대출 상품으로 비상금대출의 상환기간은 1년으로 약정됩니다. 그러나 만기 전 연장신청을 통해 1년 단위로 연장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우리은행 영업점 및 위비뱅크 앱에서 연장신청이 가능합니다.

 

5.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제출 서류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신청 시 준비해야 할 서류는 없습니다.

 

통신등급을 가지고 대출 가능 여부 및 대출가능 금액을 산출하고 위비뱅크 앱으로 신청하기 때문에 별도의 서류는 필요 없지만 공동인증서 및 금융인증서를 보유하고 있어야 신청이 가능합니다.

 

6.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신청 방법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은 우리은행 '위비뱅크' 앱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우리은행의 입출금계좌를 보유하고 우리은행 인터넷뱅킹 또는 모바일 뱅킹에 가입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우리은행의 계좌가 없는 경우 본인의 주거래 은행에서 운영하는 소액대출 상품을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바로가기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은 한번 신청해 두면 필요할 때 언제나 쉽고 편하게 꺼내놓을 수 있는 소액 마이너스 대출 상품입니다.

 

갑자기 현금이 필요할 때, 무심코 사용했던 현금서비스로 신용점수가 하락했을 때, 지인에게 돈을 빌려달라고 이야기 어려울 때 사용하기 좋은 대출 상품입니다.

 

 

 

1.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자격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직업 및 소득에 관계없이 아래의 기준만 모두 충족할 수 있으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이 발급 가능한 분
  • 만 19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
  • 연체 및 부도정보 등 신용도 판단정보 등재 사실이 없는 분
  • 회생, 파산, 면책 등 신청 사실이 없는 분 금융사기 관련 기록이 없는 분

 

위의 조건을 충족하더라도 카카오뱅크 연체 대출금을 보유하고 있거나 예전에 카카오뱅크에 손실을 끼친 이력이 있는 분은 대출 신청이 곤란하니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뱅크 앱으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2.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대출한도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의 한도는 최대 300만 원까지 책정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은 소액 마이너스 통장형식의 대출 상품으로 최대한도는 300만 원을 신청한다고 하더라도 바로 이자를 내는 것이 아니라 300만 원의 한도 내에서 실제 사용한 금액에 대한 이자만 납부하면 됩니다.

 

3.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상환기간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의 상환기간은 1년으로 약정됩니다. 1년간은 이자만 납입하고 만기도래 시 그동안 사용한 원금을 모두 납부해도 되고 여유돈이 있을 때마다 상환하여도 됩니다.

 

연장을 원하는 경우에는 대출 만기 전 연장 신청이 필요하며, 심사 결과에 따라 1년 단위로 연장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대출금리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의 금리는 연 4.596%에서 15.000%의 금리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대출신청인의 개인신용평점에 따라 그리고 대출 시점에 따라 실제 금리는 달라질 수 있으니 보다 정확한 금리는 카카오뱅크에서 직접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바로가기

 

5.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필요서류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 시 별도의 서류를 구비할 필요는 없습니다. 카카오뱅크 앱으로 비상금 대출 신청 시 자동으로 서울보증보험과 연계하여 보증서가 발급되는지 확인하고 대출 가능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서류 없이 카카오뱅크를 이용하고 있다면 쉽고 빠르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정리

이상으로 무직자 소액대출 수운곳 최신 정리 해드렸습니다. 학생, 주부, 무직자라도 충분히 대출을 받을 수 있으니 잘 알아 보시기 바랍니다. 물론 좀 더 좋은 정보를 더 찾아야 합니다. 발품 파는 만큼 좋은 조건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관련해서 아래의 글들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감사합니다.

 

삼성생명 아파트 담보대출 금리 최신 상세 정보

 

삼성생명 아파트 담보대출 금리 최신 상세 정보

새로 집을 장만하려는 경우 대부분 대출을 받게 됩니다. 이번 시간에는 최장 40년간 이용할 수 있는 삼성생명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최신 상세 정보 안내드리겠습니다. 국내 제1의 기업인 만큼 안

thank.happydal.net

토스뱅크 비상금대출 최신 금리 정보

 

토스뱅크 비상금대출 최신 금리 정보

급전이 필요할 때 높은 신용이나 담보 없이 대출을 받을 수 있으면 좋을 겁니다. 급할 땐 정말 한 푼이 아쉽기 마련입니다. 이럴 때 이용할 수 있는 비상금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급할 때 소액 대

thank.happydal.net

청년 버팀목 전세자금 대출 신청자격 금리 2023년 정보

 

청년 버팀목 전세자금 대출 신청자격 금리 2023년 정보

요즘 들려오는 경제 소식은 좋은 것보다는 반대의 소식들이 많은 거 같습니다. 경제가 안 좋을수록 더 힘든 계층은 소득이 적은 계층이고, 주거가 불안정한 계층일 겁니다. 특히 청년 계층은 사

thank.happydal.net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