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원픽 투표 방법 알려드립니다. 좋아하는 연예인 인기 올려주기

안녕하세요. 누구나 좋아하는 연예인이 있을 겁니다.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이 인기도 올라가면 더욱 좋겠죠.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 인기 올려주는 마이 원픽 투표 방법 아래에서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투표해서 좋아하는 연예인 인기 올려줍시다.

마이원픽이란

마이원픽은 한 마디로 인기투표를 하는 재미난 사이트입니다. 2주 동안 한 가지 주제로 선정된 연예인들을 대상으로 투표를 합니다. 여기서 1등을 하는 연예인에게는 특별 선물도 주어진다고 하니 좋아하는 연예인을 위해 틈틈이 투표해 주면 좋겠네요.

마이 원픽 투표 방법

1. 마이원픽 사이트 접속한다.

 

먼저 다음이든 네이버든 구글이든 검색창에 마이원픽이라고 입력하고 검색을 합니다. 많은 분들이 주로 스마트폰을 사용하시기에 스마트폰으로 조회했습니다. 검색해서 아래 사진처럼 마이원픽 홈페이지가 나오면 접속합니다.

그러면 좌측 사진과 같은 메인화면이 나타납니다. 투표를 위해서는 로그인을 해주어야 합니다. 

2. 투표를 위해 로그인을 해 준다.

로그인은 카카오나 네이버를 통해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저는 네이버로 로그인을 해보았습니다. 로그인을 하니 이제 투표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 주 주제는 사극 드라마에 출연해도 어울릴 것 같은 스타는 누구인지 투표를 합니다. 요즘 인기 대세인 임영웅 씨가 압도적 표차로 1등을 달리고 있네요. 위 사진이 1시간 전쯤 캡처한 화면인데 지금은 9만 표 정도가 늘었습니다. 그에 반해 2위 김호중 씨는 2천 표 정도만 늘었네요. 임영웅의 인기가 실감 납니다.

인기를 반영하듯 지난 투표 결과를 보았습니다. 지난 투표 주제는 '만화 찢고 나온 것만 같은 비주얼 스타'가 누구인지 하는 것이었는데 역시 임영웅 씨가 123만 표로 압도적 1위를 했었네요. 이번 투표도 비슷한 결과가 나올 것 같습니다.

3. 마이 원픽 투표하기

 

다시 이번 주 투표로 돌아와 봅니다. 메인 화면에서 이번 주 주제인 사극 드라마에 출연해도 어울릴 것 같은 스타가 누구인지 투표해 봅니다.

좋아하는 연예인을 선택하고 투표해 준다

메인 화면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연예인을 찾아 클릭하면 해당 연예인을 투표하는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그런데 좌측 사진처럼 투표하는 버튼이 두 개 있습니다. 이중 한방투표는 점수를 얻어야 하기 때문에 그냥 오른쪽 버튼인 '투표하기'를 눌러줍니다. 그러면 오른쪽 사진처럼 투표 확인이 되고 1시간 뒤엔 또 투표할 수 있게 됩니다. 그러니 좋아하는 스타를 위해 1시간 뒤에 다시 투표하면 더욱 좋겠네요.

 

이상 마이 원픽 투표 방법 알려드렸습니다. 좋아하는 연예인 인기 올려주기 딱 좋은 방법입니다. 짬 나는 시간을 요긴하게 사용도 하고 좋아하는 연예인 인기도 올려주고... 재미있고 좋은 사이트입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앱으로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착한티비 다운로드 방법

 

착한티비 다운로드 방법

착한티비 들어보셨나요? 요즘 같은 집콕 시대에 딱 좋은 어플입니다. 실시간으로 tv를 볼 수 있는 어플입니다. 착한티비 다운로드 방법 알려드립니다. 이 어플은 지상파는 물론 웬만한 종편도 다

thank.happydal.net

해외축구 무료중계 사이트 각티비 보는 방법

 

해외축구 무료중계 사이트 각티비 보는 방법

얼마 전 착한티비 설치 방법에 대해 안내를 드렸습니다. 착한티비는 지상파, 종편 가리지 않고 200여 개 가까운 채널을 볼 수 있는 아주 요긴한 어플입니다. 이번에는 무료로 스포츠를 전문으로

thank.happydal.net

무료영화 보는 곳. 이것만 보시면 됩니다.

 

무료영화 보는 곳. 이것만 보시면 됩니다.

무료 영화 이것만 보시면 됩니다. 이거 저거 힘들게 찾지 마세요. 금방 막히는 사이트, 이상한 사이트 보실 거 없습니다. 대신 최신 영화는 아닙니다. 최신 영화를 무료로 본다는 자체가 불법입

thank.happydal.net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