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그알 (그것이 알고 싶다) 5월 29일 방송에서는 고 손정민 군 사건을 다룹니다. 온 국민의 관심이 지금 손정민 군 사건에 쏠려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5월 29일 그알 손정민 한강 실종 대학생 사건 방송 아래에서 안내해 드립니다.
그알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드디어 고 손정민 군 사건을 다룹니다. 그동안 그알은 많은 미제 사건을 소개하며 어느 때는 경찰보다 더 훌륭하게 사건을 파헤치기도 했습니다. 항상 문제의식을 가지고 사건을 치밀하게 파헤쳐 단순한 호기심만이 아니라 사건의 진실을 원하는 시청자들에게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손정민 군 사건은 지금 전 국민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사건에 대한 호기심이 아니라 과연 진실이 무엇인지에 대한 관심입니다. 그리고 그 관심은 억울한 희생이 없어야 한다는 마음이기도 합니다.
그동안 손정민 군의 친구 A군의 이해하기 힘든 행동들로 인해 A군이 많은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이미 유튜브나 각종 개인 미디어에서는 사실상 A군을 손정민 군 사망 사건의 범인으로 보고 각종 영상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A군과 그 가족이 의혹을 받게 행동한 것이 분명 있습니다. 그러기에 많은 의혹이 있는 것입니다. 덕분에 지금은 경찰의 발표도 대부분의 국민들에겐 진실로 받아들여지지 않고 있습니다.
그동안 많은 사람들이 그알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손정민 한강 실종 대학생 사건을 다루어주길 바라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동안 그알측에서도 사건의 제보를 받아 오고 있었습니다. 그동안의 제보와 그알 측의 조사를 종합해서 오늘 밤 방송을 합니다. 과연 사건의 진실이 어느 정도 파헤쳐질지 궁금합니다.
친구 A는 최근 손정민 군과의 술자리를 가질 때부터 그 이후 8시간 동안이 블랙아웃 상태였다고 발표했습니다. 젊은 사람이 그렇게 긴 시간 동안 블랙아웃이었다는 게 솔직히 잘 믿기지가 않습니다.
그러나 무조건 한 사람을 지목하여 범인으로 몰아가는 것도 위험해 보이긴 합니다. 만약 A가 범인이 아니라면 A에겐 삶을 지탱하기 힘들 정도의 테러를 가한 것이나 마찬가지입니다. 손정민 군도 A군도 피해가 없기를 바랍니다.
오늘 밤 5월 29일 그알 이 완벽하지는 못해도 사건의 진실에 어느 정도 근접한 방송이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