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 저녁 기름간장비빔국수, 씨간장 쇼핑 정보 안내입니다.

6월 1일 생방송 오늘 저녁 방송 안내입니다. 오늘은 특별한 음식이 소개됩니다. 바로 기름간장비빔국수와 씨간장입니다.

 

<국수왕>

국수왕을 찾으러 제주도로!! 제주도에 있는 독특한 들기름 막국수를 찾아갑니다. 이름하여 '기름간장비빔국수'. 신기한 들기름과 간장의 조합. 제주산 흑돼지로 삶아낸 수육! 고기에 오이, 유부 고명을 얹어서 국수지만 먹고 나면 배가 부르는 기름간장비빔국수. 기름간장비빔국수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음식점명 : 낭푼밥상

주소 : 제주도 제주시 연동 6길 28 / 낭푼밥상

연락처 : 064-799-0005

영업시간 : 11:30 ~ 22:00

메 뉴 : 기름간장비빔국수 6천 원. 몸국 1만 원. 가문잔치 정식 1만5천 원.

 

<씨간장>

된장, 고추장과 더불어 한국의 3대 장인 간장. 그중에서도 특별한 간장이 있습니다. 바로 씨간장.

가장 맛이 좋은 간장을 여러 번 겹장을 해서 만드는 간장이 씨간장입니다. 일반 간장과는 차원이 다른 씨간장. 호감이 깨어나고 입맛을 돌게 하는 김종희 종부의 특별한 간장. 씨간장 쇼핑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업체명 : 자연주의발효예술

주소 : 청북 청주시 청원구 내수읍 마산 1길 43-11

연락처 : 010-7305-9578

쇼핑정보

 

청원생명쇼핑몰 푸루샵

 

purushop.cheongju.go.kr

블로그 주소 : https://blog.naver.com/enwls804

 

김종희 종부의 미니멀 레시피 : 네이버 블로그

Artisan Fermentary 청원 문화 류씨 종가의 자연발효 전통장을 빚는 김종희 종부의 주방입니다. 자연주의 발효예술 www.fermentary.co.kr www.instagram.com/Artisan_Fermentary 043-214-0173

blog.naver.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