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시 내고향에 초아가 떴습니다. 6월 14일 6시 내고향 월요일 방송부터 아래의 새 코너가 시작됩니다. 새 코너의 이름은 어서와 고향집입니다. 6월 14일 방송부터 시작되는 '어서와 고향집'. 새 코너 첫 방송의 주인공은 크레용팝의 초아입니다. 6시 내고향 새 코너 어서와 고향집 초아가 떴네요. 크레용팝의 메인 보컬로 활동하다 뮤지컬 배우와 유튜버 등으로 맹 활약하고 있는 초아가 어린 시절 외할머니 같았던 큰 이모님을 찾아갑니다. 이모님은 초아의 어머니보다 23살이나 많으시다네요. 그래서 초아에겐 외할머니 같았다고 합니다. 시골 초보 초아는 이모와 함께 5일장을 둘러보고 동네 주민의 토마토 농장에서 시골 초보 티를 내며 일손을 돕습니다. 예측 불가한 발랄함으로 담당 pd를 들었다 놨다 했다는 후문이 있네..
6월 14일 생방송 오늘 저녁 방송 안내입니다. 열무 밥상 : 시원한 열무! 어린 무를 말하는 열무는 수분이 풍부합니다. 지금이 딱 먹기 좋은 시기인 열무. 지친 여름철 체력을 보강해 주고 시원하게 입맛을 돋워 주는 열무. 경상북도 경주에서 열무를 재배하는 이상석 씨를 생방송 오늘 저녁 새참 줍쇼에서 찾아갑니다. 이름부터 거대한 산낙지 왕갈비 전골! 80cm 길이 산낙지에 손바닥만한 큼직한 갈비가 얹혀져 있는 산낙지 왕갈비 전골. 낙지와 갈비가 만나 환상의 어우러진 맛을 낸다고 합니다. 거기에 낙지 보쌈! 2년간 마이너스 통장으로 버티다 혼신의 힘으로 개발한 메뉴. 이 메뉴로 대박이 났다고 합니다. 시원한 여름 별미 열무 밥상과 대박 메뉴 산낙지 왕갈비 전골 정보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업체명 : 새벽..
중국 후베이 시에서 큰 가스폭발 사고가 났습니다. 식료품 시장에서 가스 폭발 사고가 났습니다. 이 사고로 150며이 다치거나 사망했다고 합니다. 사고가 난 건물은 30년 정도 전에 지어진 건물진 2층 건물이라고 합니다. 당연히 지금은 모두 대피했는데 사진을 보니 현장 상황이 처참합니다. 아래 관련 기사를 참고하세요.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015947200&code=61131811&cp=du [포착] 中 후베이 시장 가스폭발 참사… 사상자 150명 중국 후베이성 스옌(十堰)시의 식료품 시장에서 가스 폭발로 150명이 숨지거나 다치는 대형 참사가 발생했다.온라인 매체 펑파이(澎湃) 등은 13일(현지시간) 오 news.kmib.co.kr
코로나 신규 확진자가 드디어 4백 명 밑으로 발생했습니다. 4백 명 밑으로 신규 확진자가 발생한 건 3월 이후, 일수로는 77일 만이라고 합니다. 물론 휴일의 영향이 있다고는 하지만 이전보다는 확실히 줄은 수치입니다. 지역별로 보면 신규 확진자수는 서울이 역시 가장 많습니다. 서울이 120명이고 경기 지역은 113명, 충북 23명, 대구가 19명, 인천과 경남은 각각 13 명씩 발생했고, 대전과 부산 그리고 강원도가 각기 10명씩 발생했습니다. 총 발생자 399명 중 국내 발생은 360명, 해외 유입은 39명이라고 합니다. 물론 아직 긴장의 끈을 놓기는 힘듭니다. 지금 빨리 진행되고 있는 백신 접종의 효과일 수도 있으나 아직 백신 접종을 받지 못한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즉 언제고 다시 대 유행이 반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