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원더우먼 스토리. 알고보면 더 재미있다.

 

이제 펜트하우스 시즌3가 끝나고 드라마 원더우먼이 시작됩니다. 이하늬가 출연해 원더우먼 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이하늬 씨의 코믹 연기는 극한직업에서 이미 검증이 되었죠. 좌충우돌 원더우먼 스토리를 알아봅니다. 스토리를 알고 보면 드라마가 더 재미있겠죠? 드라마 원더우먼 스토리를 알아볼까요?

 

 

드라마를 재미있게 보시려면 등장인물들에 대해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원더우먼 등장인물 관계도는 이전 글에 포스팅을 했으니 미리 읽으시면 더 재미있게 시청하실 수 있을 겁니다.

 

원더우먼 등장인물 유쾌, 통쾌, 상쾌한 드라마

 

원더우먼 등장인물 유쾌, 통쾌, 상쾌한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3의 뒤를 이어 방송되는 원더우먼. 은근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원더우먼 등장인물 관계도를 알아보겠습니다. 등장인물들을 알면 드라마가 한결 재밌습니다. 그전에 먼저 새

thank.happydal.net

 

그럼 간략하게 드라마 원더우먼 스토리를 알아봅니다.

 

 원더우먼.   조폭 외동딸 검사 조연주

 

조연주, 정의를 외치는 열혈 여검사. 그러나 실은 실선에 라인 타기를 좋아하는 속물근성이 있습니다. 게다가 조폭 행동대장의 외동딸로 자라 그 피를 이어받아 성격도 한 가닥 합니다. 조폭을 쓸어버리는 강미나 검사.

 

 

그러나 권력의 미어캣으로 줄 타기에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이런 검사가 과연 사회 정의를 구현할 수 있을까요?

 

그런데 여기 조연주와 똑같이 생긴 여성이 있습니다.

 

   맞고 사는 한주 그룹 며느리 강미나

바로 한주 그룹의 며느리 강미나입니다. 시어머니에게 손찌검을 당하고 시아버지에게 무시당하는 말을 듣는 게 일상입니다. 그래서 항상 주눅 들어 살고 있는 불쌍한 여자입니다.

 

조연주 역시 재벌가 유민 그룹의 딸이지만 회장의 혼외자식입니다. 그래서 구박덩이로 자라왔는데 시댁에서 이걸 알게 되어 더한 구박을 당하며 살고 있습니다. 속으로 쌓이고 쌓이는 울분.

 

그러다 드디어 사건이 터지게 되는데...

 

   도플갱어인가? 운명의 만남!

 

 

우연히 경매장에서 조연주는 자신과 똑같이 생긴 강미나를 보게 됩니다. 게다가 옷까지 똑같은 걸 입었네요.

놀라는 조연주.

 

 

그런데 의문의 차에 치여 교통사고를 당하게 됩니다. 병원으로 실려간 조연주. 깨어나긴 했는데 문제가 생겼으니...

 

   기억상실증에 걸린 조연주. 

재벌가 며느리 되다.

 

 

바로 기억을 모두 잃어버렸다는 것. 기억을 잃어버려 자신이 누구인지조차 알지 못하는 조연주. 그런데 여기서 또 큰일이 생겼으니...

 

깨어난 조연주에게 주변 사람들은 자신이 한주 그룹의 며느리이자 유민그룹의 후계자라고 합니다. 혼란스러운 조연주. 기억도 없는 데 주변에서 그러니 꼼짝없이 한주 그룹의 며느리로 살아야 합니다.

 

그런데 여기서 또 문제가 터졌으니...

 

   조연주의 성격을 가진 강미나!

 

 

조신한 강미나와는 달리 조연주는 거침없는 성격이었던 것. 구박만 받으며 주눅 들어 살던 강미나가 아니었습니다. 자신을 구박하는 시부모에게 사이다를 날리고 거침없는 행동에 주변 사람들은 고개를 갸우뚱합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임을 눈치챈 인물도 있었으니.. 그는 바로 강미나를 마음에 품었던 한승욱. 한승욱은 원래 한주 그룹의 후계자였습니다. 그러나 아버지가 급작스럽게 사망하고 작은 아버지가 경영권을 가져가면서 졸지에 낙동강 오리알이 된 인물입니다. 한승욱은 강미나가 아닌 다른 사람임을 눈치채고 그녀를 보호하려고 합니다.

 

과연 이들의 얽히고설키는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하네요. 시원 상쾌 유쾌한 드라마가 될 거 같습니다. 이미 안방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드라마 원더우먼. 본방 사수합시다!

 

원더우먼 등장인물 유쾌, 통쾌, 상쾌한 드라마

 

원더우먼 등장인물 유쾌, 통쾌, 상쾌한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3의 뒤를 이어 방송되는 원더우먼. 은근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원더우먼 등장인물 관계도를 알아보겠습니다. 등장인물들을 알면 드라마가 한결 재밌습니다. 그전에 먼저 새

thank.happydal.net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