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항종합수산물시장 박대 갑오징어 해물탕 보고가세요. 6시 내고향

대천항종합수산물시장 6시 내고향 힘내라 전통시장 보고 가시죠. 바다 내음이 물씬 풍기는 대천항의 맛난 수산물. 구영해 보시죠.

 

개그맨 송준근 씨가 쯔양과 함께 대천항종합수산물시장을 찾았습니다. 아름다운 대천항의 수산물시장. 과연 어떤 모습일까요?

 

 

먼저 그들은 대천항 경매장을 찾았습니다. tv에서 항구의 경매하는 모습을 보면 무슨 말을 하는 건지 잘 못 알아듣겠던데 이곳도 역시 마찬가지네요. 분주한 대천항종합수산물시장 옆에 있는 선어 경매 현장의 모습입니다.

 

경매가 끝나고 송준근과 쯔양이 경매 모습을 흉내 내 보지만 잘 안되는군요. 

 

이어서 그들의 문에 들어온 건 반건조 생선들. 참 많기도 합니다. 민어, 농어, 박대, 우럭 등 넘쳐나는 수산물.

 

시장의 인심 좋은 아주머니가 즉석에서 박대 구이를 해줍니다. 역시 쯔양. 박대 구이를 한 입에 통째로 쏙! 박대를 거꾸로 대박이라 외치는 쯔양. 맛이 끝내줍니다. 전국 어디나 택배까지 해준다네요. 건어물집 정보 알려드립니다. 

 

* 건어물집 : 섬집생선건어물. 041)-931-7607입니다.

 

이어서 찾아간 집은 해물탕집. 바다 향내가 나는 해물탕. 신선한 수산물로 끓인 해물탕. 이번에도 역시 쯔양의 먹방은 계속됩니다. 키조개에 수산물을 가득 넣고 한 입에 쏙!! 해물탕집 정보입니다.

 

해산물 : 대천항회타운 041-933-9312

 

이번에는 갑오징어 차례입니다. 갑오징어에 빨간 양념으로 맛을 낸 갑오징어 볶음, 갑오징어회. 사진만 봐도 군침이 돕니다. 갑오징어 집 정보입니다.

 

갑오징어 : 예진수산 041-932-4469

 

대천항

 

깨끗하고 아름다운 대천항종합수산물시장. 대천항에서 박대 갑오징어 해물탕 구경도 하고 추억도 쌓고. 6시 내고향 대천항종합수산물시장 박대 갑오징어 해물탕 편이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