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트하우스 시즌3 11회예고, 천서진과 주단태의 몰락

저는 티브이 드라마를 거의 보지를 않는데 펜트하우스 시즌3은 보고 있습니다. 말도 안 되는 스토리 전개이지만 그래서인지 재미가 있네요. 얼마 전 이야기를 무리하게 끌고 간다는 비판이 있었는데, 그래서인지 얼마 전부터는 스토리 전개가 빨라지고 그래서 더 재미가 있습니다.

 

악의 화신 주단태, 그리고 천서진. 그들을 단죄하기 위해 뭉치는 사람들. 이번 11회 방송도 기대가 됩니다. 간단하게 펜트하우스 시즌3 11회예고 방송을 정리해 봅니다. 과연 천서진과 주단태의 몰락은 어떻게 될까요?

 

배로나, 엄마 죽음의 진실을 밝히다.

 

 

엄마의 죽음에 대한 이야기를 들은 배로나. 기자들을 모아놓고 블랙박스를 공개해서 엄마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발표합니다. 과연 엄마의 명예가 회복되고 엄마 오윤희의 죽음에 책임 있는 자들이 어떤 벌을 받게 될지 궁금합니다. 물론 법에 의해 단죄가 되어야지만 의외로 법의 처벌이 약해 더 큰 벌을 받으면 좋겠네요.

 

2. "너 죽여버릴꺼니까!" 살벌한 심수련의 복수

 

이 장면은 어떤 내용일까요? 심수련이 주사기를 들고 있는데 예고 영상에 나오는 대화가 "너 죽여버릴 거니까."입니다. 살벌한 말이네요. 물론 천서진을 두고 하는 이야기겠지요? 주사를 맞았는지 천서진은 땅에 비참하게 쓰러진 모습입니다. 강마리에게도 한 차례 수모를 당하는 모습도 있던데 강마리한테 맞아서 바닥에 널브러진 것일 수도 있습니다.

 

은별이의 오열. 왜?

 

한편 자기 엄마가 오윤희를 죽였다는 것을 알고 있는 은별이. 아빠를 만나서 다시 자기를 찾아오지 말라고 하며 돌아서 눈물을 흘리는 모습입니다. 엄마가 오윤희를 죽였다는 사실을 잊고 싶지만 잊혀지지 않아 괴로움을 혼자서 몰래 숨기며 살고 있는 거 같습니다. 기억을 지우는 약을 먹었지만 로나의 이야기를 듣고 더 이상 약을 먹지 않고 있는 거 같네요. 지난 10회 방송에서는 모아두었던 그 약을 엄마에게 먹이는 장면이 있었습니다. 

 

이런 상황이라면 누구나 힘들 겁니다. 한편으로는 은별이가 불쌍하다는 생각입니다. 맹할 뿐 사실 악의가 있는 것 같지는 않습니다. 엄마가 살인자라는 게 괴롭고 그게 밝혀지면 자기는 혼자가 되기에 엄마를 지켜주려는 모습니다. 천서진이 은별이를 지켜주는 게 아니라 은별이가 천서진을 지켜주고 있었던 것 같네요. 엄마 천서진을 포기하고 아빠에게 돌아갔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주단태의 몰락. 아직 끝이 아니다.

 

아마도 정신병원이 아닐까 생각해 보는데 밀항을 시도하던 주단태는 정신을 잃고 이곳에 감금되었죠. 천하의 주단태가 드디어 제대로 몰락하는 모습이었습니다. 그러나 11회 예고편에서는 주단태가 이곳을 탈출하려는 장면이 나옵니다. 아마 탈출에 성공하겠죠? 그래야 더 크게 몰락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겁니다. 드라마를 보면 정말 이런 인간이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악의 화신으로 나오는데요. 비록 드라마이지만 철저하게 몰락하는 모습을 보고 싶네요.

 

천서진의 몰락. 욕심의 처참한 끝은?

 

그리고 여기 주단태보다 더하면 더했지 결코 덜하지 않은 또 한 명의 악의 화신인 천서진. 예고편에서는 분수에 들어가 허우적거리는 모습이 나옵니다. 그리고 머리가 물에 젖은 채 정신 나간 모습으로 웃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은별이가 몰래 먹인 약의 양이 너무 많아 부작용을 일으킨 걸까요? 아니면 오윤희를 죽인 사실이 세상에 알려져 미쳐버린 걸까요? 아무튼 드디어 천서진이 몰락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거 같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3 11회 예고 방송을 꼭 봐야겠습니다.

 

 

끝을 향해 가는 펜트하우스 시즌3. 대비되는 인간 군상들.

막장 드라마라는 비판도 있지만 킬링 타임용으로 이만한 드라마도 현재는 없는 거 같습니다. 너무 억지 스토리이지만 그 덕분에 더욱 강력하게 대비되는 인간들의 모습을 보며 정도가 다를 뿐이지 우리가 사는 세상과 별 차이가 없을 것도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격한 감정을 보여야 하는 드라마의 내용이라 연기하는 배우들도 참 힘들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나 천서진 역을 맡은 김소연 씨의 열연이 그 후반으로 갈수록 돋보이네요. 이제 방송이 얼마 남지 않은 펜트하우스 시즌3. 11회 방송도 꼭 본방 사수합시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