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무료만화 보는 방법

만화 좋아하시죠. 어릴 적에 만화와 관련한 추억이 모두 있으실 거 같습니다. 추억이 어려있는 만화. 재미있는 만화를 무료로 마음껏 보실 수 있는 스포츠경향 무료만화 보는 방법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스포츠경향 무료만화

 

무료한 시간을 달래기에 만화만큼 좋은 것도 드물겁니다. 유튜브 등의 영상도 있지만 아무 생각없이 즐기기엔 만화가 제격이죠. 무료로 만화를 보실 수 있는 방법을 아래에 안내드리니 잘 보시고 즐거운 생활 되시기 바랍니다.

1. 스포츠경향 무료만화 링크 접속

아래의 페이지로 이동하여 스포츠경향 만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표시된 링크를 눌러줍니다. 스포츠경향 무료만화 페이지입니다. 여기에 접속하면 무료만화를 마음껏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ports.khan.co.kr/comics/

 

http://sports.khan.co.kr/comics/index.html

 

sports.khan.co.kr

 

 

링크에 접속하시면 위 사진과 같이 스포츠경향 무료만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즐겨찾기로 매번 찾는 수고를 더시기 바랍니다.

2. 회원가입

 

대부분의 만화는 회원가입 없이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성인 표시가 되어 있는 만화를 보시려면 회원가입을 하고 로그인을 해야 볼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은 간단합니다. 네이버나 구글 또는 페이스북 등 위 사진의 나와 있는 계정으로 회원가입을 진행하면 간단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3. 원하는 종류 선택

상단에 원안의 모습처럼 만화의 종류가 나와 있습니다. 최신 무료만화, 연재 무료만화, 작가별 무료만화, 장르별 무료만화 등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원하시는 종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각기 선택해보겠습니다.

 

 

연재 무료만화와 작가별 무료만화 그리고 장르별 무료만화를 클릭했을 때의 모습입니다. 종류별로 무료로 볼 수 있는 만화들이 나옵니다.

4. 스포츠경향 무료만화 보는 방법

 

이번엔 선택한 만화를 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보고 싶은 만화를 찾아서 클릭하면 왼쪽과 같은 화면이 듭니다. 이 사진은 PC의 사진입니다. 스마트폰에서도 비슷합니다. 좌측 사진의 원안의 화살표를 누르면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화면을 아래로 내리면 오른쪽 사진처럼 권수로 넘어가는 번호가 나옵니다. 10번을 누르면 10권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화살표는 페이지 이동, 번호는 권수 이동입니다. 위 사진의 만화는 16권까지 있네요.

 

 

이상으로 스포츠경향 무료만화 보는 방법 안내드렸습니다. 너무 자주 보면 안 되겠지만 대중교통으로 이동하거나 무료할 때 잠깐씩 보면 좋습니다. 무료만화로 즐거운 생활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