널스잡 간호 관련 구인구직

아직 경기가 완전히 살아나지 않았는데 소비자 물가만 오르고 있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안정적인 일자리가 필요합니다. 직업엔 여러 직종이 있지만 간호 관련 구인구직에 특화된 사이트 널스잡을 소개합니다. 관련 분야 자격증이나 경력이 있으신 분들에겐 요긴한 사이트입니다.

 

1. 널스잡

널스잡은 다음이나 네이버에 '널스잡'이라고 검색하면 해당 사이트가 나옵니다. 간호 관련 업무 구인구직에 초점이 맞추어진 사이트입니다. 해당 직종 관련 일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요긴한 정보를 알려주고 있습니다.

 

방문 방법은

1) 주소창에 사이트 주소를 입력 : https://www.nursejob.co.kr/

 

널스잡

예쁨주의상상의원 [8월 신사동 확장 이전 예정/상상클리닉]간호, 상담실장, 코디네이터, 검사팀, 다이어트 컨설턴트 채용 서울 강남구~08/09

www.nursejob.co.kr

2) 다음이나 네이버에서 '널스잡'으로 검색

위 두 가지 방법 중에 아무 방법이나 편한 방법으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2. 구인구직 보는 법

위 사진은 널스잡 홈페이지 첫 화면입니다. 화면만 봐도 의료 관계 구인구직 전문 사이트임을 알 수 있습니다. 사진에 박스로 표시된 부분 아무 곳이나 클릭을 하면 구인란으로 이동이 됩니다. 상단과 좌측의 메뉴들을 한 번씩 클릭해서 보는 것이 좋습니다.

 

 

위 사진은 상단의 '간호사(RN)'을 클릭했을 때 화면입니다. 간호사를 구하는 병원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위 사진은 메인화면에서 좌측 메뉴의 '간호사 전체'를 클릭했을 때 보이는 화면입니다. 직종별로 세분해서 선택하여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그중 한 곳을 방문해 보니 근무조건과 급여 조건 등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구인하는 병원마다 방문하여 근무조건 등을 보고 원하시는 곳에 응시하면 되겠습니다.

 

3. 이력서 등록

 

또한 상단 박스에 보이듯 나의 이력서를 미리 등록해 놓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구인하는 곳에서 채용공고를 등록할 수도 있습니다. 이력서를 미리 등록해 놓으면 인재가 필요한 곳에서 보고 먼저 연락이 올 수도 있으니 구직자라면 이력서를 미리 등록하는 것이 좋습니다.

 

위 사진처럼 메인화면 아래에서는 '공채속보' 그리고 '채용속보', '인재속보'등을 볼 수가 있습니다. 구직자는 채용속보를 볼 수가 있어 좀 더 빨리 일자리를 구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인재속보'란이 있어 구인을 하는 기관에서도 적합한 인재를 찾기가 수월합니다.

 

이상으로 간호 관련 구인구직 전문 사이트인 널스잡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널스잡으로 간호 관련 구인구직에 도움받으시기 바랍니다.

 

기상청 동네예보 보는 방법

 

즐거운 포스팅

조그만 지식, 그러나 일상을 풍요롭게 하는 지식을 찾는 블로그입니다.

thank.happydal.net

2021년 초복 중복 말복 날짜 알아봅니다.

 

즐거운 포스팅

조그만 지식, 그러나 일상을 풍요롭게 하는 지식을 찾는 블로그입니다.

thank.happydal.net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