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식당 금새록 서당개 테스트 반반가스집

5월 19일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 안내입니다.

골목식당 진행자로 새롭게 합류한 금새록 씨. 과연 이전의 조보아, 정인선처럼 골목식당의 멤버로 잘할 수 있을지 금새록 서당개 테스트 반반가스집 방송이 나갑니다.

 

 

테스트는 바로 음식을 시식하고 평가하는 것. 이름하여 서당개 테스트.

오늘 금새록 씨가 테스트 받는 곳은 바로 전편에 이어 부천카센터 골목의 반반가스집입니다.

 

 

반반가스집 사장님은 일편단심 임창정의 찐팬이라는데요. 오늘 백종원 대표에게 어떤 평가를 받게될까요? 반반가스집 사장님은 지금 4개월째 월세가 밀려 폐업을 생각하는 지경에 있습니다. 과연 백대표의 컨설팅으로 살아날까요?

 

 

그전에 먼저 냉정한 평가는 필수. 백대표의 날카로운 분석과 방안을 위해 먼저 반반가스를 시식해 봅니다. 음식 평가를 하기 위해 시식상을 받는 백종원 대표. 그런데 바로 반반가스집 사장님을 부릅니다.

 

 

 

영상을 보고 뭔가에 놀란 표정을 짓는 금새록. 과연 반반가스집에 무슨 일이 있는 걸까요? 또 반반가스집의 음식에 대해 금새록은 어떤 평가를 내릴까요? 과연 서당개 테스트를 통과할 수 있을지 궁금해집니다.

 

 

서당개 테스트를 받는 금새록. 나름의 시식 평가를 내려봅니다. 과연 금새록의 평가 수준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금새록은 수많은 알바 경험이 있습니다. 많은 고객을 응대한 경험으로 기죽지 않는 입심을 가지고 있는데요. 

 

 

금새록의 입심에 천하의 백 대표도 견제를?? 그 정도로 똑 부러진 평가로 골목식당의 새로운 MC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과연 금새록은 반반가스집 평가를 통해 서당개 테스트를 통과할 수 있을지. 궁금하면? 본방을 사수하세요.

 

착한티비 다운로드 방법

 

착한티비 다운로드 방법

착한티비 들어보셨나요? 요즘 같은 집콕 시대에 딱 좋은 어플입니다. 실시간으로 tv를 볼 수 있는 어플입니다. 착한티비 다운로드 방법 알려드립니다. 이 어플은 지상파는 물론 웬만한 종편도 다

thank.happydal.net

6시 내고향 대천항종합수산물시장 해물탕 갑오징어 꽃게 정보 여깁니다.

 

6시 내고향 대천항종합수산물시장 해물탕 갑오징어 꽃게 정보 여깁니다.

6시 내고향 5월 13일 방송 안내입니다. 6시 내고향 힘내라 전통시장 코너에서는 대천항종합수산물시장 해물탕 갑오징어 꽃게 등 푸짐한 수산물을 소개합니다. 제철 수산물의 환상의 맛을 만나 보

thank.happydal.net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