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pc 버전 다운로드 방법

이제는 없어서는 안 되는 카카오톡. 스마트폰에 설치하여 사용하고 있지만 pc에도 설치하면 여간 편한 게 아닙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카카오톡을 pc에 설치하면 컴퓨터를 보다가 스마트폰을 보는 수고를 하지 않아도 됩니다. 특히 대화창에 글씨를 쓸 때 너무 편합니다. 커다란 키보드 자판에서 치기 때문에 매우 편리합니다.

 

사무실에서 카카오톡을 사용할 때 너무 편하고 집에서 컴퓨터를 볼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자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반응형

 

먼저 카카오톡 홈페이지를 방문합니다. 카카오톡 pc버전은 아래 카카오톡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홈페이지

 

사람과 세상을 향한 모든 연결의 시작, 카카오톡

#메신저 #오픈채팅 #카카오톡 #플랫폼

www.kakaocorp.com

 

1. 카카오톡 홈페이지 방문

위의 카카오톡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아래 사진처럼 오른쪽 상단의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2. 운영체제 선택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위 사진처럼 컴퓨터 운영체제 별로 다운로드를 할 수가 있습니다. 자신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운영체제를 선택, 클릭해 줍니다.

 

보통은 윈도를 사용할 테니 세 번째에 있는 Windows를 선택하면 됩니다. 물론 맥북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macOS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운영체제를 선택하면 파일이 다운로드됩니다.

 

 

 

 

 

3. 카카오톡 PC버전 설치 진행

반응형

 

운영체제를 클릭해 주면 사진처럼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다운로드가 끝나면 설치를 해주면 됩니다.

 

 

다운로드된 카카오톡 PC버전 파일을 눌러주면 위 사진처럼 설치를 시작한다는 창이 뜹니다. 설치하려면 '다음'을 눌러주어야 합니다. 우리는 카카오톡 PC버전을 설치할 것이기 때문에 '다음'을 눌러줍니다.

 

 

 

이제 컴퓨터에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다음을 눌러 이어지는 페이지에서 설치를 진행해 줍니다.

그러면 자동으로 컴퓨터에 카카오톡 PC버전이 설치가 완료됩니다. 이제부터는 컴퓨터에서도 카오톡을 자유롭게 사용할 실 수 있습니다. 

 

마치며

이상으로 간단하게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알아보았습니다. 즐거운 카톡 생활되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함께 읽으면 도움 되는 글들입니다.

 

 

 

카카오톡 pc버전 사용 꿀팁

 

카카오톡 pc버전 사용 꿀팁

카카오톡 pc버전 사용 꿀팁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을 스마트 폰에서 사용하는 게 보통이지만 pc에서도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pc에서 카카오톡을 사용하면 글씨도 빠르게 쓸 수 있고 파일

thank.happydal.net

카카오톡 단체문자 보내기 1:1 전송 방법

 

카카오톡 단체문자 보내기 1:1 전송 방법

전 국민이 사용하는 카카오톡. 그러나 한 사람과만 대화할 수 있어 같은 내용을 여러 명에게 전달할 때 불현함이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카카오톡 단체문자 보내기 1:1 전송 방

thank.happydal.net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